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수익 공개 한 달 정도 됬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맘스톡 2021. 8. 9. 15: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맘스톡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 공개하려고합니다. 

지금까지 한 달 정도 운영을 했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괜찮아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수익을 위해서 만든건 아니였는데 . 

공부용으로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시도해보다 보니

수익이 은근 높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수익에 대해서 공개하려고합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2달정도가 되는데 

광고가 붙은지는 아직 한 달이 안된 것 같아요. 

그래서 중간 점검차원에서 포스팅을 합니다. 

6월 7일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포스팅 한 5건을 썻나?? 갑자기 노출이 잘 되던

포스팅들이 안떴어요. 

5일 보시면 노출이 전혀 없죠? 

그래서 저 때 잠깐 포스팅을 멈췄습니다. 

저품탈출은 여기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되세요. ^^

 

 

다음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 및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맘스톡입니다. 최근에 제가 격은 사례로 말씀드릴려고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어서 6건 정도 작성했었는데 갑자기 노출이 안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키워드가

momstok.tistory.com

그리구 답변기다리고 한 14일에 이제 해결이되서

다시 포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노출수가 점점 높아지죠?

거기에 네이버/ 구글 등 사이트 최적화작업을 진행했어요. ^^

 

 

티스토리 네이버 최적화 (사이트맵등록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최적화 (사이트맵등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는 너무 복잡한 사이트 맵등록이 였는데 최근에 업데이트 되면서 사이트 맵이 엄청 간단하게 변했습니다. 우선 티스토

momstok.tistory.com

 

 

티스토리 구글 사이트 최적화 방법 (완전 쉬움)

티스토리 구글 사이트 최적화 방법 얼마전에 네이버 최적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https://momstok.tistory.com/14 티스토리 네이버 최적화 (사이트맵등록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최적화 (사이트

momstok.tistory.com

그리고 평균 방문자수가 거의 200까지 올라갔구요. 

7월 19일 표랑 

아래 8월 9일 평균 보시면 계속 높아지죠???

그리고 아래 카카오 애드핏 진행된 날짜입니다. 

7월 16일 ~ 포스팅 20개가 완성이 되어서 

그 때부터 이젠 애드핏으로 광고 하게 되었어요. 

수익이 하루 40원 정도 들어왔던거 같아요. 

많이 들어올 때는 300원정도 평균적으로 100원정도

들어왔던 것 같아요.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인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기 사실 어려웠어요. ;; 

신청을 한 3번 한 것 같아요. 

처음에 승인 날 때까지 한 2~3주 기다렸다가 

왜 안되지 답변이 너무 안와서 메일을 보냈는데 

다음날 인가?? 거절 당했어요. ;; ;

완전 짜증;;; 

근데 그냥 그런거 생각안하고 그냥 바로 다시 

신청 넣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대로 포스팅을 계속이어 갔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티스토리 가봤는데 

수익이 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확인 해보니깐 수익 한 1.46usd가 들어와 있었어요. 

그러고 나서 현재 애드센스 

11일 째인데 벌써 18.56usd가 수익이 났습니다. 

18.56usd면 18달러인데 

11일만에 벌써 2만원 정도 번거죠??

진짜 이래서 수익형 수익형 하나봐요. 

이 금액 벌려면 엄청 힘들던데. ;; 

네이버도 진짜 안나오던데. ;;;

제가 하루 일방문자 수는 

거의 다음검색,카카오톡 으로만 방문을 하는데 일평균 166명정도 

들어오는 것 같아요. 

목표는 모든 포털사이트를 통해

유입을 시키는게 목표입니다. 

다들 애드센스가 답인건 알지만

최적화 시키는건 너무 힘들다. ;; 

근데 별로 생각안하고 포스팅만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순간 승인 받아져 있다는 것 ㅋㅋㅋ

여튼 광고수익 확실히 괜찮네요. 

지금까지 맘스톡 티스토리 수익 공개 였습니다. 

수익으로 100만원 벌자~!!!!!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