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동 맛집 핫하다는 79파운야드 후기

맛집

by 맘스톡 2021. 6. 4. 13:20

본문

반응형

망원동 맛집 핫하다는 79파운야드 후기

안녕하세요. 맘스톡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집도 많고 핫플도 많은 망원동으로 가보았습니다. 

최근에 크로플이 핫하여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데이트 겸 핫플 구경 겸 겸사겸사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우선 크로플은 크로와상을 와플팬에 누르게 되면 맛있는 크로플이 완성됩니다.

 이게 바로 크로플 입니다. ^^

 

제가 일단 해먹어 봤는데 상당히 번거롭더라구요. 

생지가격도 많이 올라서 구하기도 상당히 힘들었는데

최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니깐 엄청 싸게 팔긴했어요.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생지가 아니구 크로와상 입니다. ^^

요즘에는 정말 저렴하게 팔긴하는데  한 동안 인기몰이 때문에 가격이 좀 비싸긴했어요. 

 

여튼 망원동 맛집 79파운야드 간 이야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외관이 이뻐서 사람들이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고 인생샷 건지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찍는 스팟도 준비 

저기 거울 보이시죠?

저울은 사진찍기전 체크 포인트 ㅎㅎ

저도 한 컷 찍긴했는데 ;; ㅋㅋㅋ역시 사람에 따라........ㅎㅎ;;;;

매장에 들어가면 넓은 공간에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조도를 조금 낮춰놓아서 약간 술집 분위기도 나는 것 같은데 분위기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망원동 맛집 79파운야드에서는 크로플 뿐만아니라 브라우니도

팔고 있는데 다양한 크로플 / 브라우니가 많았어요. ^^

가장 먹고 싶었던 초코 크로플 이구요. 

초코파라서 제가 엄청 좋아하는 디저트였어요. 

아주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궁합이예요. 

아주 만족 금액도 아주 만족했어요. 5,500원 이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시즌 크로플인데 제가 먹은 크로플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와플이 쫀쫀하고 부드럽고 딸기와 생크림의 부드럽고 상큼함이 완벽한 조합이였어요. 

 

최근에 신메뉴로 나온 민트초코크로플 인데 

민초단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망원동 맛집 79파운야드에 이거 먹으러 올려구해요. ^^

https://place.map.kakao.com/1080171057?service=search_pc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