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가볼만한 곳 3대천왕 맛집 황가네찜 리얼후기

맛집

by 맘스톡 2021. 7. 5. 11: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맘스톡입니다. 

얼마전 친구소개로 속초 가볼만한 곳이라며 소개를 받아서

가봤는데 3대천왕 맛집 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사실 방송에 나오는 집은 맛있다는 생각이 없어서 잘 안믿거든요. 

근데 얼떨결에 속초 일이 있어서 방문하는 김에 

친구 소개해준 황가네찜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속초 가볼만한 곳 황가네찜 거의 4시간만에 도착했네요. 

중간에 사고가 나서 막히고 그래서 ;;;

정말 힘들었습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공간은 걱정없었습니다. 

입구부터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요즘 손님이 많이 없나봐요.

저희 갔을 때도 손님 한팀 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기 신발 ㅋㅋㅋ신고들어가세요. 

;;; 저는 당당하게 벗고 들어가서 민망했습니다. 

 

속초 가볼만한 곳 황가네찜 메뉴판입니다. 

생선모듬찜 

특대 - 7만원

대 - 6만원

중 - 5만원

소 - 4만원

 

가오리찜 

특대 -7만 5천원

대 - 6만 5천원

중 - 5만 5천원

소 - 4만 5천원

 

두가지 메뉴만 있습니다. 단촐해서 좋네요. 

ㅋ그래서 두가지 메뉴다 주문을 했습니다. 

모듬 생선찜 소 / 가오리찜 소

기다리는 동안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오리찜 소

가오리 찜은 가오리/무/감자가 들어가있구요. 

소짜에 들어간 가오리는 4조각정도 였습니다. 

성인남성 손바닥 4개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맞을 것 같아요. 

저기 숫가락이 아니고 넓은 국자입니다. 참고 ㅋㅋ

숫가락이라고 착각하실까봐 설명드립니다. 

모든 생선찜 소

이건 모든 생선찜 입니다. 

들어간 생선은 가오리/갈치/코다리 소짜에는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밑받찬이랑 이렇게 나오는데 사실 밑반찬에 손이 안갔습니다. 

그냥 메인요리에 밥만 먹었는데 ㅋ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가오리찜이 너무 야들야들하니 먹기도 편하고 

뼈까지 먹을 수 있더라구요. 

뼈가 닭발 연골처럼 오독오독 하니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매운걸 못먹는데 맵기도 딱적당하고요. 

저는 신라면도 조금 맵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모든 보다는 가오리가 훨씬 좋았습니다. 

발라먹고 하는 것보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좋아서 젊은 층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로 

맛 ⭐⭐⭐⭐⭐

양 ⭐⭐⭐⭐

가격 ⭐⭐⭐

분위기 ⭐⭐⭐⭐

친절도 ⭐⭐⭐⭐

웨이팅 ⭐⭐⭐⭐⭐

(웨이팅 없이 들어가면 별점이 많아요. )

  밥먹고 바로 앞 바다에서 힐링 하고 왔어요. ㅋ

속초 올 때마다 생각 날 것 같은 맛입니다. 

속초 가실 때 한 번 방문해보세요. ^^ 강추~!

속초 가볼만한 곳 3대천왕 맛집 황가네찜 생생리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